인사말

HOME > 회사소개 > 인사말

인사말

샬롬!


하나님의 높으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저희 첼라성구사는 지난 수 년간 적지않은 부담감을 가지고 강대상 제작에 임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선포되는 강대상이 교회내에서 차지하는 중요성을 생각해 볼때 작은 무늬를 조각하는 손길 하나하나에도 저희는 거룩한 부담감을 더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한 마음으로 첼라의 제품이 하나님께 조금 더 영광돌리는 강대상으로 쓰임 받고자 끊임없이 기도하며 연구하고 노력한 결과 수정과 옥의 조화로 더욱더 아름답고 견고하게 만들어진 "야긴강대상"과 100% 순수한 옥으로 만들어진 "보아스강대상"을 개발해 내었고 이번엔 섬세한 디자인으로 그 아름다움을 인정받은 "에하드강대상"을 새로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첼라성구사는 강대상이 교회내의 단순한 인테리어 중에서 한 부분이 아니라 그 존재만 으로도 말씀의 권위를 느끼게 하는 교회의 중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래 전부터 사용되어 오던 강대상들의 중후한 멋과 더 성숙한 내일로의 비젼을 담은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각의 조화를 이룬 제품들을 개발하여 더욱 품격있는 강대상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저희 첼라의 제품들은 최고급 소재로 제작되어 다른 어떤 제품보다 견고하며 섬세한 마무리 공정은 국내 최고의 기술이며 이는 또한 첼라만이 가지고 있는 특수 기술임을 자부합니다. 저희는 언제나 정직한 자신감과 꾸준히 노력하는 겸손함을 가지고 항상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넉넉히 이기게 하시는 하나님의 큰 축복이 목사님과 성도님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며...


대표 김 윤 숙 권사